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

학과소개

  • 학과소개
  • 학과연혁

2004년 ~ 현재

기본이 충실한 대학

  • 2023's

    • 제 12회 유통마케팅학과 학술제 개최 예정(11월)
      제 1회 유통마케팅학과 단독 MT (3월)

  • 2022's

    • 제 11회 유통마케팅학과 학술제 개최(12월)
      학과 신규동아리 창설(타임라인)

  • 2021's

    • 유통마케팅학과 학과 명칭 변경 승인(5월)
      제 10회 유통마케팅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유통경영학과 국가지원사업LINC+ 참여

  • 2020's

    • 제 9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유통경영학과 국가지원사업LINC+ 참여

  • 2019's

    • 제 8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유통경영학과 국가지원사업LINC+ 참여

  • 2018's

    • 제 7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유통경영학과 사회봉사단 운영

  • 2017's

    • 제 6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부산가톨릭대학교 총장배 축구대회 우승

  • 2016's

    • 제 5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유통경영학과 해외자매대학 결성(독일 가이젠하임대학)

  • 2015's

    • 제 4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유통경영학과 산학협력 결성

  • 2014's

    • 제 3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유통경영학과 졸업생 동문회 결성

  • 2013's

    • 제 2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      유통경영학과 후원회 결성

  • 2012's

    • 유통경영학과 체제로 개편
      학과 신규동아리 창설(비주얼 샵, FC류, 미라클)
      제 1회 유통경영학과 학술제 개최(11월)

  • 2008's

    • 학술동아리(Biz-Frontier) 창설

  • 2004's

    • 유통경영정보학부 개설